본문 바로가기

MAIIM

내가 본 제품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 후 구입문의를 남겨주세요.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을 원하실 경우, 구입문의를 남겨주시면 가장 가까운 마임 지사에서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브랜드 선택

이전 목록
다음 목록
내가 본 제품 닫기

구입문의 제품에 관한 궁금증이나 상담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의 제품구입 신청정보를
남겨주시면 가장 가까운 마임 지사에서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구입문의 표

010

- -
우편번호

· 남겨주신 주소와 가장 가까운 곳의 지사를 통해 안내하오니 정확한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선택

관심 있으신 제품에 대한 궁금하신 점이나, 구입문의 내용을 남겨주세요.

이용약관 *
자세히보기
내가 본 제품 닫기

소식

프리미엄 염모제, 비에타 프리미엄 뷰티 칼라 출시

2018.01.08

 



내추럴 에너지로 자연의 생기를 전하는 비에타에서 프리미엄 염모제 비에타 프리미엄 뷰티 칼라를 출시했다.


전통 허브 에센스 성분과 블랙푸드 등 자연유래성분들로 두피와 모발에 건강한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선사하는 비에타 프리미엄 뷰티 칼라

진하고 풍성한 영양감의 고발색 리치 칼라링 크림이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흘러내림과 얼룩 없이 균일하고 촘촘하게 침투해 숨은 새치까지 놓치지 않고 커버한다.


또한, 저자극 에센스 성분이 민감해지기 쉬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우수한 헤어케어 효과와 균일한 지속력으로 새치커버와 함께

모발에 윤기 코팅 효과를 부여해 빛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되고 오래도록 유지되는 헤어 칼라를 선사한다.


마일드 처방과 액정 유화 공법을 적용하여 눈과 코에 염색 시의 자극을 줄여 편안하다.

컬러는 밝은 갈색, 진갈색, 흑갈색 3가지.

TOP
㈜마임의 모든 제품은 마임 매니저와 전국 마임 지사(방문판매)를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식유통경로가 아닌 곳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정상적인 서비스를 해드릴 수 없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06667 서울특별시 서초구 명달로 65 1층 TEL 02.2186.6300 FAX 02.3473.3244

COPYRIGHT (C) 2015 MAIIM. ALL RIGHTS RESERVED.